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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
Label | Barclay Nationality | Belgium Running Time | 47:56 ![]() 1964년에 스튜디오 LP "Les Bonbons"가 나오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발표한 "Olympia 64"에는 'Amsterdam'과 'Mathilde', 'Tango Funebre' 같은 신곡이 소개되고 'Au Suivant'이 재수록되었는데, 이 곡들은 스콧 워커가 모두 리메이크하기도 했다. 전 앨범의 'Les Bonbons'과 'Lex Vieux', 'Les Toros', 'Les Bigotes'도 다시 수록되었지만 반복된 선곡은 오히려 공연장에서 만나는 브렐과 스튜디오에서의 브렐의 차이를 부각시켰다. 올랭피아 홀에서 브렐은 노래 안으로 스며들었고 이야기 속으로 자신을 던져넣은 후 그것들을 밖으로 표출했다. 드라마와 풍자와 열정은 한순간도 힘을 잃지 않았다. 48분 동안 그는 수없이 죽고 또 죽어 갔으며, 병상에 누워 있거나 유곽이나 술집에서 시간을 보냈다. 'Les Toros'에서는 자기를 괴롭힌 자들을 올려다보며 죽어 가는 황소가 되어, 워털루와 베르, 그리고 예전 프랑스의 영토에서 일어났던 현대의 전쟁을 이야기한다. '수백만 미국인과 영국인을 위한 음악'으로 발매된 이 앨범을 들어보면 벨기에의 이 샹송가수가 왜 아직도 숭배의 대상이 되는지 알 수 있다. | DH 글 출처 : 죽기 전에 꼭 들어야 할 앨범 1001장(마로니에북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