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 6번, 9번, 12번은 독주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 (con violino solo obligato) 2번, 5번, 8번은 두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 (con due violini obligati) 1번, 4번은 네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 (con quattro violini obligati) 11번은 두대의 바이올린과 첼로를 위한 협주곡(con due violini e violoncello obligati) 7번과 10번은 네대의 바이올린과 첼로를 위한 협주곡(con quattro violini e violoncello obligati) 입니다.
여기에서 소개되는 곡은 그 중 2번으로서 두 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이지요.
라헬 포저의 독주를 설명하면서 8번의 예를 들었는데 그 뜻이 잘 못 전달이 되어진 것 같네요.
비발디의 12개의 협주곡 중
3번, 6번, 9번, 12번은 독주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 (con violino solo obligato)
2번, 5번, 8번은 두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 (con due violini obligati)
1번, 4번은 네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 (con quattro violini obligati)
11번은 두대의 바이올린과 첼로를 위한 협주곡(con due violini e violoncello obligati)
7번과 10번은 네대의 바이올린과 첼로를 위한 협주곡(con quattro violini e violoncello obligati) 입니다.
여기에서 소개되는 곡은 그 중 2번으로서 두 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이지요.
라헬 포저의 독주를 설명하면서 8번의 예를 들었는데 그 뜻이 잘 못 전달이 되어진 것 같네요.